exbody F A Q
※ Old version users need a separate specification. Please contact exbody A/S at 02-6925-5988.
- USB 연결 확인:
Unplug the camera USB, wait 10 seconds and reconnect. The USB port on your computer may be damaged, so connect it to another port. It's also good to see.
- 장치 관리자 확인:
윈도우 시작 메뉴에서 “장치 관리자“를 검색하고 실행한 후, 카메라 항목을 찾아 문제가 있는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노란색 느낌표가 보이면 드라이버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번과 같은 방법을 시도합니다.
- 카메라 앱 실행:
윈도우 시작 메뉴에서 “카메라” 앱을 실행하고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서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카메라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 프로그램 설정 확인:
– 프로그램 내 시스템 설정으로 가서 연결된 카메라 목록을 확인 한 후 장비 카메라 번호를 선택합니다.
– 만약 카메라가 촬영 시 잘못된 방향으로 돌아갔다면, 시스템 설정 내에서 카메라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방향이 맞지 않으면 영상이 뒤집히거나 엉뚱한 각도로 나올 수 있으니 방향을 알맞게 설정 후 촬영을 진행하세요.
– 설정을 마친 후 촬영을 다시 실행하여,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이 확인 과정을 거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엑스바디 A/S 문의 02-6925-5988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Win + Shift + 좌/우 방향키
Use this shortcut to quickly move the currently active window to another monitor can move.
1. Win + Shift + 왼쪽 방향키: 창을 왼쪽 모니터로 이동
2. Win + Shift + 오른쪽 방향키: Move the window to the right monitor
This makes it easy to dual monitor windows without using a mouse can be moved between.
- 회원가입 정보 확인:
어플에서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가 필수값으로, 프로그램 내에 등록된 회원정보와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회원정보 일치 여부:
엑스바디 프로그램 내에서 입력된 회원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가 어플에 등록된 정보와 정확히 맞는지 확인하세요.
※ If the number or letter is different even one digit, you can check the report in the app no.
Window mode and full-screen mode:
키보드 Alt + Enter를 눌러 창 모드로 촬영하시면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항상 전체화면 모드로 작업하셔야 합니다.
– 창모드 적용시 (빨간색표시 확인)
– 전체화면 적용시
이 사항들을 점검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A/S 문의 02-6925-5988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중복 실행되지 않기때문에, 먼저 실행된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중복으로 실행된 프로그램이 있다면, 나중에 실행한 프로그램은 종료하고 먼저 실행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프로그램 실행 중, 재 실행시
– 정상 접속시
* The program does not run duplicates.
사용기간 만료:
If you don't have an Internet connection, you won't be able to authenticate the user, so the period expires. Can come out. Please check your Internet connection.설치자 로그인:
인터넷 공사로 정보가 바뀌거나 컴퓨터의 부품이 변경된 경우 인증된 정보와 다르기 때문에 다시 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사로 연락주시면 원격 서비스로 해결 가능합니다. 엑스바디 A/S 문의 02-6925-5988
WPS office:
It's a free distributed office program that doesn't run right away. It can run after 1 minute after the error window occurs or it can't run itself to. You only need to delete the program to use it at normal speed.다뷰 인디 (DaVu Indy):
If the program is running, the program itself is running Should not. It can be run when turned off. It is recommended to use another viewer program or use it after the end of the program.인바디 프로그램 accuniq:
If you have an accuniq inbody program, the camera stops and the window after initialization, you must reinstall the program to use the program. At any time, the same problem occurs when installing accuniq's program, so it is separate You must use it on your computer.기타 백신:
norton / china safety office does not scan or delete vaccines It should only run and sometimes check windows defender / v3, etc. In this case, you need to delete the virus or the vaccine. If you have difficulty deleting the vaccine, if you have a request, after your consent proceed.
※ In addition to the above identified programs, problems will occur due to third-party programs If the program proceeds to delete.
DB not found.
검사 컴퓨터가 꺼진상태 혹은 절전 모드,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접속이 불가능하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이후 뷰어PC 바탕화면에 exbodyDB를 실행한 뒤 켜지면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해주세요. 안되는 경우 검사pc에서 네트워크 암호화가 켜져있을 수 있으니 아래 방법으로 해제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아무 폴더나 우클릭 후 속성에서 공유를 클릭 ->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클릭
하단의 모든 네트워크를 클릭 암호보호 공유 끄기로 체크한 뒤 저장하고 뷰어 컴퓨터에서 재부팅
Right-click the run icon and open the file location to the path where the program is installed back into
directx.Right-click on cpl and run it as administrator.
In Direct3D, DirectDraw, uncheck all of the checkboxes and apply them. (If you come out of the installation window, proceed with the installation)
– 체크박스 목록
direct3D – Allow hardware accelerarion
directdraw – performance – use hardware acceleration
- 마커 인식이 부정확할 경우
– 키넥트와 아스트라는 태양광, 파장, 빛의 반사 / 웹캠은 빛의 균일함, 빛의 반사에 영향을 받는데 촬영 장소가 합당한지 확인
– 환자의 위치가 화면상 가운데에 위치할 수 있는가 / PA와 카메라가 대칭을 이루며 마주보고있는가 확인 병원용 체형검사장비 9100M, 7202H, OK880
– USB 연결 확인: USB를 뺀 후 10초 뒤 3.0 포트에 다시 연결 > 다른 포트에도 연결해보며 확인
– 키넥트 아답터 리셋: 키넥트 아답터 3개를 모두 뺀 뒤 5초 후 다시 연결일반용 체형검사장비 770, 790, 370
– 카메라가 인식되었는지 확인: 윈도우 로고 우클릭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서 카메라 혹은 이미지 장치에 microsoft로 시작하는 카메라가 있는지 확인 > 윈도우 찾기에 카메라를 입력해서 카메라 앱을 실행하고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
– 기타 카메라 비활성화: 장치 관리자에서 microsoft를 제외한 기타 카메라(노트북이나 PC의 다른 카메라)를 우클릭해서 사용 안함으로 변경
– 연장 케이블 혹은 USB 허브 문제 확인: 연장케이블이나 USB 허브에서 카메라 선을 분리하고 사용중인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서 카메라가 나오는지 확인보행검사 장비 6100RMT, 610RMT
– 카메라 멈춤 또는 화면이 안나오는 상태인 경우: USB 리피터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PC와 직접 연결되있는지 확인
사진이 이상하게 나올 경우(Photos are taken differently: inverted, cropped, black and white, etc.)
– AF 프로그램상의 설정에서 스캔선택 클릭 후 WIA-Epson Perpection으로 설정합니다.인식이 안되면서 장치를 연결하라고 할 경우
– 전원 버튼이 없는 모델인 경우 USB 케이블을 뺏다가 10초 후 재연결한 뒤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합니다.
> Take the 5-pin cable connected to the AF, reconnect it after 10 seconds, and then program it run again.
– 전원버튼이 있는 모델인 경우 버튼을 7초 이상 눌러서 종료한뒤 잠시후 다시 켜보고 인식을 확인합니다.
> Unplug the two cables connected to the AF itself, reconnect and power on after 10 seconds turn on.인식은 되있는데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
– AF 자체에 연결된 케이블 2개를 뺐다가 10초후 재연결하고 전원을 켭니다.
> 드라이브를 삭제한뒤 재부팅 후 재설치합니다.
검사하면 오류창 뜨고 안되는 경우
– USB를 연결하라는 창이 나오는 경우 컴퓨터에서 USB 인식을 못한 경우로 장치가 연장 케이블이나 USB 허브 없이 직접 연결되있는지 확인합니다.
– PC에서 해당 USB를 8초간 뺏다가 다시 연결합니다.
– 간혹 GA와 동일한 명칭의 장치가 연결되면 장치 인식이 안되기 때문에 해당 장치는 연결해제 후 사용해야 하는데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가장 최근 추가한 USB 장치를 뺀 뒤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원이 있는 장비의 경우 아답터와 장비를 연결하는 끝부분이 분리가 가능한데 간혹 빠져서 반대로 연결한 경우가 있습니다. +, -가 있는 제품으로 반대로 연결해보시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저장 경로를 설정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저장이 안되는 경우
– 병원의 경우 환자명 환자번호 로 입력하는 경우 프로그램이 인식 못하는 특수문자가 사이에 있으면 해당 메세지와 함 저장이 안되게 됩니다.
– 인식 못하는 문자는 \ / :*?”<> 등 윈도우 바탕화면 아이콘 생성시 사용이 안되는 문자입니다.
ex) 환자명-57711 처럼 ( – ) 혹은 스페이스바 를 활용하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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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e Our Diverse Industry-Specific 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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