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Equals Revenue: Capturing Members with exbody Reports

상담을 받으러 온 잠재 고객에게 PT의 필요성을 어떻게 전달하시나요? PT 프로그램 후반부에 다다른 회원에게 운동 결과를 어떻게 설명하고 계신가요? 엑스바디가 디지털과 숫자에 열광하는 이 시대의 소비자들을 효율적으로 설득하기 위한 팁을 공유합니다

백문이불여일영상

구매 고려에서 구매 결정까지의 시간이 단축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알짜배기 정보를 추출하고 또 추출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고 백문이 불여일영상입니다. 장황한 구두 설명보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시각 자료를 선호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엑스바디 시스템은 매우 유리합니다. 엑스바디는 회원의 체형을 이미지 (사진촬영)화는 물론 영상의 형태로도 저장하고 운동 전후를 숫자로 비교하는 객관적인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미래지향적 설득 전략

회원의 몸상태를 수치화하고 새로운 개선 방향을 설정해야 합니다.

운동 결과를 회원에게 적절하게 설명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설정하는 것은, 당장의 동작 하나를 실행하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아무리 뛰어난 트레이너의 직감도, 회원이 체감하지 못하면 의미가 없습니다. 엑스바디는 트레이너의 뛰어난 역량을 증명하는 객관적인 도구입니다.

‘많이 좋아지셨어요’라는 말 대신, 80점에서 90점으로 좋아졌고, 이제 100점을 향해 나아가자고 ‘숫자’로 제안해야 합니다.

남의 모습말고, 내 모습

엑스바디를 통해 분석된 회원의 몸상태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회원들이 궁금한 것은 회원 ‘스스로’의 몸입니다. 교본에 나오는 모델의 몸이나, 다른 누군가의 사례가 아닙니다. 스스로의 무너진 균형, 어긋난 정렬을 눈으로 확인시키는 것은, 운동 니즈를 이끌어내는 가장 좋은 충격 요법이기도 합니다.

높아진 회원들의 눈높이에 맞는 하이엔드 솔루션이 요구되는 시대입니다. 회원들은 각자의 필요를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선택지를 세심하게 따지고 결정합니다. 엑스바디 도입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한 발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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