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하면 뭐가 좋은가요?
엑스바디는 더 나은 시스템 기능 구현을 위해 소프트웨어 (실행프로그램)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메라의 인식 오류 개선, 더 읽기 쉽도록 구성된 리포트나, 이해를 돕는 신규 3D 시뮬레이션 화면 적용처럼 말이죠.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서비스의 퀄리티를 높이고 고객의 만족도 역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어떻게 진행되나요?
엑스바디 시스템을 가장 잘 알고 있는 AS 및 장비 최적화팀과의 소통을 통해 시작됩니다. 보유 중이신 장비의 정보를 확인하고 가능한 모든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업데이트 규모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발생하거나, 장비와 연동된 PC(노트북) 사양에 따라 업데이트 범위가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가장 편하게 업데이트 시작하기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카카오톡 서비스 채널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호명
- 담당자 직함 및 연락처
- 장비명
- 원격프로그램(팀뷰어) 아이디/패스워드
이런 방법도 가능해요
유선 통화 접수도 가능합니다!
02 6925 6080
업무일 및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08:00시 ~ 17:00시 (점심 시간 11:30~12:30)
업데이트, 망설이지 마세요
현재의 엑스바디 시스템을 가장 좋은 상태로, 효율을 높이며 사용하는 지름길은 바로 ‘업데이트’입니다. 원격으로 모두 지원드리는 손쉬운 업데이트로, 서비스 퀄리티를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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