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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바디 신규 홈페이지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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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바디 신규 홈페이지 안내

엑스바디가 지난 2월,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비대면 소통에 대한 필요성이 급증한 시대를 반영하기도 했지만, 엑스바디의 고객님들이 대면 및 유선 형태의 소통 환경에 많은 제약을 가지고 있음이 가장 중요한 계기였습니다. 신규 오픈된 홈페이지에서 개선된 기능과 콘텐츠들을 소개합니다.

장비 및 도입 문의

엑스바디 홈페이지 4

고객님들이 가장 갈증을 느끼셨던 장비 도입 안내를 위한 온라인 문의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기존의 ‘유선’ 또는 ‘대면’ 문의는 질문자와 응답자의 시간이 맞아야 성사되는 제약이 있었디만, 온라인 문의를 남겨주시면 관련 담당자가 바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녹화나 녹음 등의 번거로운 기록 과정을 안전한 서버 저장으로 대체하여 서비스 완성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4월부터는 AS 접수 및 교육 문의를 위한 온라인 채널도 개설될 예정입니다.

뉴스·블로그 및 레터구독

엑스바디 홈페이지 5

업계 소식, 이벤트 및 프로모션, 귀하가 주시해야 하는 시장 및 고객 분석 등 사업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꾸준히 게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해당 뉴스들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도록 ‘구독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엑스바디 시스템 도입 사례

엑스바디 홈페이지 6

도입 사례는 장비 보유 여부와 무관하게, 가장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부분입니다. 구매 전이라면, 대략적인 도입 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구매 후에는 구체적인 장비 활용 방안 아이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nA)

고객분들로부터 자주 접수되는 질문이나, 번거로운 소통 과정 없이도 손쉽게 해결이 가능한 문의사항들을 정리한 ‘QnA’를 통하면,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nA)

고객분들로부터 자주 접수되는 질문이나, 번거로운 소통 과정 없이도 손쉽게 해결이 가능한 문의사항들을 정리한 ‘QnA’를 통하면,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홈페이지 최하단에서!

엑스바디 홈페이지 메인화면 3

이미 장비를 구매하신 분들은 신규 홈페이지 하단의 “지원센터” 또는 기존 홈페이지(exbody.co.kr)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홈페이지에서 동일한 기능을 더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스마트, 이젠 의무입니다

엑스바디 홈페이지 디지털 스마트

과거에는 특정 업계, 업종에서 경쟁력 정도로 취급되던 ‘디지털’과 ‘스마트’라는 특성은 이제 의무가 되었습니다. 특히, 온라인 소통 채널의 확산과 짧고 명확한 결론을 선호하는 새로운 시대의 니즈가 다양한 서비스 영역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엑스바디는 고객에게 최대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장비는 물론 서비스 체계까지 과감히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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