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버전 ] 카메라 문제 해결 방법

1. 마커 인식이 부정확할 경우
– 키넥트와 아스트라는 태양광, 파장, 빛의 반사 / 웹캠은 빛의 균일함, 빛의  반사에 영향을 받는데 촬영 장소가 합당한지 확인합니다.
– 환자의 위치가 화면상 가운데에 위치할 수 있는가 / PA와 카메라가 대칭을 이루며 마주보고 있는가 확인합니다.

2. 병원용 체형검사장비 9100M, 7202H, OK880
– USB 연결 확인: USB를 뺀 후 10초 뒤 3.0 포트에 다시 연결 > 다른 포트에도 연결해보며 확인합니다.
– 키넥트 아답터 리셋: 키넥트 아답터 3개를 모두 뺀 뒤 5초 후 다시 연결합니다.

3. 일반용 체형검사장비 770, 790, 370
– 카메라가 인식되었는지 확인: 윈도우 로고 우클릭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서 카메라 혹은 이미지 장치에 microsoft로 시작하는 카메라가 있는지 확인 > 윈도우 찾기에 카메라를 입력해서 카메라 앱을 실행하고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 기타 카메라 비활성화: 장치 관리자에서 microsoft를 제외한 기타 카메라(노트북이나 PC의 다른 카메라)를 우클릭해서 사용 안함으로 변경합니다.
– 연장 케이블 혹은 USB 허브 문제 확인: 연장케이블이나 USB 허브에서 카메라 선을 분리하고 사용중인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서 카메라가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4. 보행검사 장비 6100RMT, 610RMT
– 카메라 멈춤 또는 화면이 안나오는 상태인 경우: USB 리피터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PC와 직접 연결되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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