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 프로그램 ] 어플리케이션에서 리포트가 보이지 않을 경우

1. 회원가입 정보 확인:
어플에서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가 필수값으로, 프로그램 내에 등록된 회원정보와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회원정보 일치 여부:
엑스바디 프로그램 내에서 입력된 회원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가 어플에 등록된 정보와 정확히 맞는지 확인하세요.

※ 숫자나 문자 한 자리라도 다르면 어플에서 리포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 이 글은 Yandex Translate을 통해 자동 번역됩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