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활용 방안
- 신규 회원 유치
센터 등록을 앞둔 잠재 고객(회원)의 공통 목표는 건강 개선입니다. 무료 라커, 수건, 텀블러는 그들의 결정에 매우 사소한 영향을 줄 뿐입니다. 결국 그들이 원하는 것은 센터의 ‘전문성’과 그 전문성을 전달하는 방식에 있어서의 ‘친절함’입니다. 엑스바디 시스템의 트렌디한 외관은 회원의 눈길을 끌고, 실시간 3D 영상과 자세한 리포트를 통해 센터의 전문적이면서도 친절한 이미지를 모두 부여합니다.
- 기존 회원 유지
회원들의 눈높이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행에 휩쓸린 일시적인 운동보다, 자기 만족과 꾸준한 건강 관리를 위한 Semi-Pro(준 프로)또는 아마추어 수준의 회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일정 PT 기간이 지난 후 본인의 몸 상태를 통해 센터의 실력을 해석하게 됩니다. 이 때, 단순히 ‘좋아졌다’는 말 한마디 대신 엑스바디 시스템의 비교 기능을 이용해 ‘수치화’된 근골격지수를 보여준다면 회원의 만족도를 훨씬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무수한 채널들로부터 질 높은 지식을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운동법이나 식단관리에 대해 트레이너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진 회원은 등장할 수 있지만, 본인의 근골격지수를 스스로 분석할 수 있는 회원은 쉽게 나타나지 않을 것 입니다. 사람들은 더 고차원적인 서비스를 원합니다. 엑스바디 시스템을 통해, 귀사의 서비스 퀄리티를 높이시기 바랍니다.